환경의날 행사보도

by wbknd posted Jun 12, 202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KBS 뉴스] ‘자연파괴·난개발 중단’ 촉구…환경의 날 기념식

낙동강하구지키기전국시민행동과 가덕도신공항반대 시민행동은 오는 5일, '세계 환경의 날'을 앞두고 기자회견을 열고, 기후 위기의 원인인 자연파괴와 난개발을 중단하라고 요구했습니다.

 

 

[오마이뉴스] 세계환경의날 맞아 "낙동강하구, 난개발 중단" 외침

낙동강하구지키기시민행동, 가덕도신공항반대시민행동, 부산에너지정의행동, (사)습지와새들의친구 등 단체는 3일 오전 부산시청 앞 광장에서 "세계환경의날(6월 5일) 맞이 난개발중단 촉구 현장 행동"을 벌였다.

 

 

[KNN 방송] ‘환경의날’ 낙동강하구 난개발중단 촉구

세계 환경의 날을 맞은 어제(5일) 낙동강하구지키기 전국시민행동이 천연기념물인 낙동강하구 난개발 중단을 촉구했습니다.

 

 

[뉴스1] 환경단체 "낙동강하구 자연 복원은 시대적 요구…난개발 막아야"

세계 환경의 날(6월5일)을 앞두고 부산 환경단체가 낙동강하구 난개발 중단을 촉구하고 나섰다.

낙동강하구지키기전국시민행동은 3일 부산시청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미래 세대의 지속가능한 생존을 위해 이제 난개발 시대를 끝내야 한다"고 밝혔다.

 

 

[MBC뉴스] 환경단체 "낙동강하구 난개발 중단하고 자연 복원해야"

오는 5일 세계 환경의 날을 앞두고 낙동강하구지키기전국시민행동은 오늘(3) 부산시청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낙동강 하구 난개발 중단을 촉구했습니다.

 

 

[부산일보] 세계환경의 날 앞두고 “낙동강하구 건설 위주 아닌 생태 관광지로 개발” 촉구

6월 5일 ‘세계환경의 날’을 앞두고 부산의 환경단체들이 낙동강 하구 일대 건설 사업 대신 생태 위주 개발을 촉구했다.

지역 환경단체들로 구성된 ‘낙동강하구지키기전국시민행동’ 등은 3일 오전 부산시청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KNN방송] 환경의날 앞두고 낙동강하구 난개발중단 촉구

오는 5일 세계 환경의 날을 앞두고 낙동강하구지키기 전국시민행동이 오늘(3) 기자회견을 열고 천연기념물인 낙동강하구 난개발을 중단하라고 촉구했습니다.

 

 

[오마이뉴스] 낙동강 하구 곳곳 "난개발 중단하라" 외침

습지와새들의친구 등 단체들은 '세계환경의날'인 지난 5일 낙동강하구 곳곳에서 "자연파괴, 난개발 중단"을 촉구하는 활동을 벌였다.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