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4일간의 농성과 5일간의 단식농성을 접으며 박중록위원장이 벗들에게 띄우는 글

by wbknd posted May 25, 202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KakaoTalk_20260624_010309966.jpg

고개 숙여 감사 인사 올립니다.

여러 벗님들의 따뜻한 성원 덕분에 농성장을 정리하게 되었습니다.

환경청이 공정한 거짓부실검토위원회와 갈등조정협의회 구성, 그리고 대모잠자리 서식지 위에 세워진 엄궁대교 물양장과 삼락생태공원 대저대교 공사현장 공사를 갈등협의회 논의까지 중단하기로 약속하였습니다. 새로운 논의의 장이 만들어졌으니, 잘 준비해 좋은 결과가 나올 수 있도록 다시 준비하겠습니다.

 

두 달여 기간 내내 여러 벗님들께서 격려와 성원을 더해 주셨습니다. 덕분에 환경부에서 관심을 더해 주었고, 오늘은 국회 환경노동위 김정호위원장이 농성장을 찾았습니다. 공정한 위원회 구성과 운영에 대한 약속을 접하며 국민주권정부가 들어섰음을 실감합니다.

 

금요일 마치자 하였으나, 환경청장과의 면담 등으로 내일 마무리 짖자 의견 모았습니다. 정리 기자회견과 감사 인사 드리는 자리를 함께 가지려 합니다. 시간 허락하시는 벗님들 함께 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다시 한번 깊이 고개 숙여 감사 인사 올립니다. 고맙습니다.

 

5월 28일(목) 백조의 호수 보존을 위한 농성장 정리 일정입니다!!!

16:00 환경청장 면담

17:00 농성정리 기자회견

18:00 마지막 피켓팅

18:30 감사연/ 도청정원(막걸리, 간단한 음식료)/도청정원 솔숲(서북쪽,도립미술관쪽) * 잔, 젓가락 휴대 권장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